본문 바로가기
보보의 하루/맛집 정보보

합성동 먹보 삼겹살 가성비 최고 저렴한 밥집

by 아기 거북이 2020. 12. 17.

합성동 먹보 삼겹살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합성동에 그렇다할 고기집이 없잖아요

특히 사람만 많고 시끄럽고... 느글느글한 고기집에

너무 데여서 ㅠㅠ +심지어 비쌈

합성동에서는 친구랑 자주 만나지 않았는데

친구가 맛있는 삼겹살 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ㅋㅋ 이름은 바로 먹보삼겹살

 

저같은 먹보한테 어울리는?! 이름을 가지고 있어요ㅋㅋ

 

 

먹보삼겹살 메뉴판이에요

삼겹살 7.000원

항정살 9.000원

가브리살 9.000원

돼지갈비 8.000원

 

된장찌개 2.000원

물냉면/비빔냉면 4.000원

라면 3.000원~~

 

특히 계란찜이 천원밖에 안해서

저희도 시켰습니다 ㅎㅎ

 

밑반찬은 제가 사진을 못찍었는데

쌈무, 샐러드, 나물, 김치 등등

웬만한 거는 다 주는듯 해요 ㅋㅋ

 

 

#합성동고깃집 #합성동 #먹보삼겹살 #마산삼겹살 #합성동맛집 #맛집인정

쓰면 음료수 혹은 주류 1병을 서비스로 준대요.

저는 이미 다 먹기도 했고

티스토리라 상관이 없지만

넘넘 맛있는 집이라 재포스팅 하고 있어요~~

여러분들은 가게 된다면 꼭 이벤트하시길!

 

먹보삼겹살은 마산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에 있어요

그래서 타지에서 오는 친구들 있으시다면

바로~~ 맛난 먹보 삼겹살로

데리고 가시는것도 좋아요 ㅋㅋ

 

합성동 먹보삼겹살 사진

그리고 저 왼쪽에 비어진 공간 보이시나요?

바로 치즈가 들어가는 공간입니다!!

치즈랑 같이 돌돌돌돌 말아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치즈랑 계란 같이 들어가는거라

저희들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고기 못자르는 분들도 상관없어요

직원분들이 구워주시기 때문이에요~~~

 

저 윤기가 보이시나요 ㅋㅋ

보들보들 아주 맛있습니다

 

합성동 먹보삼겹살 계란찜

계란찜도 삼겹살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뜨거운 삼겹살에 보드라운 계란찜까지

으아아 너무 맛있어요

 

맨날 생각하는거지만 이런 계란찜은

집에서 어떻게 하는지 몰라요....

잘 안되더라구요.. ^^ㅋㅋ

제 생각에 불이 넘 약해서 그런듯

 

 

된장찌개까지 클리어 완료!!

너무 맛있는 합성동 먹보삼겹살

재방문 의사 매우 많습니다~~

추천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