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보의 하루/맛집 정보보

창원 중앙동 석꾼 볶음밥까지 완벽클리어

by 아기 거북이 2020. 12. 15.

창원 중앙동 석꾼 꽃삼겹살 먹으러 갔어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어디로 갈까하니,솔직히 창원 중앙동에는 다 술집이 넘 많고괜찮은 밥집은 적은 편이잖아요

 

그래서 이곳저곳 서치해보다창원 중앙동 석꾼 발견!!고기집이라고 하니 적당히 맥주도 곁들일 수 있고딱 이집이다 싶었지요~

 

 

2020.12.15 기준

창원 중앙동 석꾼 메뉴판이에요

모듬구이 소 39.000원

꽃삼겹살 8.000원

생목살 8.000원

항정살 10.000원

창원 중앙동 석꾼에는 대하도 팔아요 ㅋㅋ 대하는 12.000원

 

다음 페이지에는 모듬구이 大가 62.000원으로 적혀있는데,

지금은 가격이 더 올랐으니 참고하세요~

 

첫주문은 기본 400g이상, 추가 고기주문은 100g씩 가능하니

모듬구이 시킨 후 추가로 더 주문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근데 이때! 돌판에 불이 오르기까지 시간이 소요되니

드실만큼 넉넉히 주문해달라고 하네요.

 

어차피 흐름끊기기 전에 주문해야하는 건

맞으니까요~~ ㅎㅎㅎ

창원 중앙동 석꾼 불쇼 시작~!

이렇게 불쇼를 해주는데 넘 신기하더라구요 ㅋㅋ보시는 것처럼 기본적으로 송이버섯, 마늘, 콩나물, 김치그리고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계란찜까지든든하게 밑반찬 나오니 주문할 때 참고하세요!+)그리고 셀프바도 있답니다!

으아아 이 불쇼 언제 끝나는 거냐며

침만 질질 흘리고 있네요 ㅋㅋ 

직원분이 직접 굽고 잘라주시니

고기를 못굽는 분들이 가셔도 걱정없어요

 

드디어 불쇼가 끝나고 급하게 먹기 시작했씁니다

어유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꼭 저희들끼리가 아니더라도 나이 있는 분이랑

둘이서 가볍게 점심 먹어도 될 것 같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

 

기본반찬으로 나온 김치랑 버섯, 콩나물이랑도

돌돌 싸서 정신없으니 먹으니

어느새 조금 배가 불러오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아직 더 남았어요!

바로 우리에겐 볶음밥이 있지요 ㅋㅋ

창원 중앙동 석꾼 볶음밥 맛있어요

이렇게 센스있게 볶음밥도

하트 모양으로 해주시니 ㅋㅋ 넘 귀여워요

치즈볶음밥 먹으려고 했다가

너무 칼로리 과다 아닌가... 생각해서

기본 볶음밥으로 했답니다 ^^

 

창원중앙동석꾼 친구들이랑 가기 딱 좋아요

가격대도, 맛도 모두 훌륭한 창원 중앙동 석꾼

꼭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