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보의 하루/모든 정보보

허경민 두산으로 7년 85억 FA 체결했네요

by 아기 거북이 2020. 12. 10.

출처: n.news.naver.com/sports/kbaseball/article/108/0002916689

 

[오피셜] 두산, 허경민과 최대 7년 85억원 FA 계약

[스타뉴스 심혜진 기자] 내야수 허경민(30)이 친정팀 두산 베어스 잔류를 택했다. 두산베어스는 10일 공식자료를 통해 "내야수 허경민과 FA 계약을 마쳤다"고 발표했다. 계약 조건은 계약기간 4년

n.news.naver.com

 

허경민 두산으로 드디어 갔군요 ㅋㅋ

사람들은 기아간다, 두산간다 말이 많았는데

결국에는 두산에 85억 받고 잔류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사진제공= 두산베어스

 

계약 조건은 계약기간 4년에 계약금 25억원, 연봉 40억원 등 총 65억입니다.

그리고 4년 계약이 끝난 뒤에는 3년 20억원의 선수옵션 조항이..

 

7년이면 정말 아이돌 계약기간인데.. ㅋㅋ

허경민 선수가 워낙 잘하는 선수긴 해서

무조건 잡겠다는 생각은 하고있었는데

85억원은... 서민인 저에게는 유독 감이 안잡히는 숫자네요 ^^

 

두산베어스 공식 페이스북

허경민 분명 욕심나는 선수입니다.

7년이면 거의 두산에서 은퇴해야하는 거 아니냐며 ㅋㅋㅋ

일각에서도 얘기가 나오고 있지만..ㅋㅋㅋ

 

허경민 선수는 분명히 잘해주었죠 특히

유경수와 3루수가 모두 가능한,

타율도 좋은 타자이기 때문에

두산에서는 분명 잡아야하는 선수임이 분명합니다.

 

 

허경민 더그아웃

허경민 선수는 90년 8월 26일생으로

광주광역시 출신입니다.

특히 허경민 선수가 3루수일때와 아닐때를 비교하자면

두산의 수비력은 2위VS10위로 차이날만큼

굉장히 두산에게는 소중한 선수이지요.

 

삼성 허승민 선수와 형제가 아니냐(허승민 선수도 광주 출신)라는

소문이 돌았지만 둘은 아예 남남인걸로.. ㅋㅋ

어쨌든 허경민 선수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7년뒤에도 두산에 남아

두산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어차피 올해는 엔씨가 우승했지만요 *^^*

(글쓴이는 nc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