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보의 하루/모든 정보보

박대기 기자 뒤를 잇는 이대희 기자 메일 주소는?

by 아기 거북이 2020. 11. 17.

박대기 기자는 우리가 아는 몇 안 되는 기자 중 한 명이다.

지나가는 대한민국 사람을 붙잡고 기자 이름을 말하라고 하면 몇 명이나 댈 수 있을까?

나도 종이신문에 한때 빠졌던 적이 있지만

말하라고 하면... 음.. 하면서 몇 분이나 망설일 것이다.

 

근데 박대기 기자!라고 하면 20대는 물론 4050대까지

아~~  그 폭설로 고생하신 기자님이라며

모두가 안다.

 

근데 박대기 기자님의 메일주소도 압권이다.

waiting이라니 ㅋㅋㅋ

 

옛날에 들은 속설(?) 중 하나가

기자 메일은 선배가 지정해준다는 말을 들었는데

아마 박대기 기자님의 선배님은

아주 센스가 좋으신 분이었던 것으로...

 

나였으면 그냥 asdf1234해~라고

대충 지어줬을 텐데 ㅋㅋ

 

근데 이 박대기 기자님의 메일을 잇는

또 다른 초강수가 등장했다.

 

바로 이대희 기자님!

 

그렇다면 이대희 기자님의 메일 주소는 뭐길래

이렇게 이슈가 되는 걸까.

 

한 번 상상해보자.

 

음..

이대희?

아무리 생각해도 떠오르지 않는다.

(나였다면 big happy로!)

 

하지만 역시 기자들이라 그런가

센스가 남다르다.

 

이대희 기자님의 메일 주소는 바로

 

이대희 기자의 이메일 ㅋㅋㅋ 너무웃겨

2vs2....!!!

와.. 진짜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한 걸까 ㅋㅋㅋㅋ

이걸 발견한 출처: mobile.twitter.com/twajerssy/status/1324556169151537152?s=21 이 분도 대단하고

이대희 기자님도 대단하고

 

내 이름은 왜 이대희가 아닌 걸까...

내 이름은 평범하지만

나도 신박한 별명이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

 

하여튼 보다가 한참이나 웃었던 글

댓글